Admin6월 7일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Admin5월 31일아직도 버즈량만 분석하시나요? 반응량, 노출량 등 다양한 소셜 인덱스도 고려해야 진정한 소셜리스닝!The Social Index 아직도 온라인 버즈량으로만 브랜드를 평가하시나요?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분석하고 산업 전반의 현황을 더욱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워치는 명확하고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Mention...
Admin5월 28일한강 플로깅 봉사활동 w.Salesforce따사로운 5월의 오후였던 지난 금요일, 디센트릭 임직원은 잠실 한강에서 Salesforce Korea에서 진행한 '세일즈포스 파트너와 함께 하는 Voluntary Social Event'에 참여했습니다. 디센트릭 임직원은 이번 플로깅을 통해...
Admin4월 30일Brandwatch AI 서포터 Iris를 소개합니다.Welcome to Brandwatch’s AI Iris는 Brandwatch의 AI입니다. 최첨단 AI 모델로서 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ris의 대화 통찰력은 OpenAI GPT(ChatGPT & LLM)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