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6월 26일[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 브랜드워치는 글로벌 SNS플랫폼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왔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The front page of the Internet" 이라고 불리우는 온라인 대화의 중심지, 레딧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공식 파트너사만이 누릴 수 있는...
Admin6월 13일🦄 2024년, 전 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가장 많은 사람은 누구일까요?인스타그램의 거인들: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상위 20명은 누구? 페이스북, 유튜브, 와츠앱에 이어 세계에서 네번 째로 사용자가 많은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은 월간 사용자가 약 14억 명에 달할 만큼 그 위상이 대단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Admin6월 11일소셜 리스닝도 AI시대! 자동으로 인사이트를 생성해주는 Synthesio GenAI💫"방대한 데이터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분석해야하나요?"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어떻게 뽑아야하나요?" 소셜 리스닝 분석을 진행하면서 늘 고객분들로부터 받는 질문입니다. 그동안 Synthesio의 파트너사인 저희가 고객분들이 유의미한...
Admin6월 7일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Admin5월 31일아직도 버즈량만 분석하시나요? 반응량, 노출량 등 다양한 소셜 인덱스도 고려해야 진정한 소셜리스닝!The Social Index 아직도 온라인 버즈량으로만 브랜드를 평가하시나요?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분석하고 산업 전반의 현황을 더욱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워치는 명확하고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Mention...
Admin5월 29일🏅2024 파리올림픽! 글로벌 소셜분석 시리즈 02👀14개의 파리올림픽 월드 와이드 파트너사를 파헤쳐 보았습니다! 올림픽 스폰서십은 후원금액, 후원 서비스 등 여러 기준에 따라 등급이 나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TOP(The Olympic Partner)부터 공식파트너(Tier1),...
Admin5월 28일한강 플로깅 봉사활동 w.Salesforce따사로운 5월의 오후였던 지난 금요일, 디센트릭 임직원은 잠실 한강에서 Salesforce Korea에서 진행한 '세일즈포스 파트너와 함께 하는 Voluntary Social Event'에 참여했습니다. 디센트릭 임직원은 이번 플로깅을 통해...
Admin5월 24일🏅2024 파리올림픽! 글로벌 소셜분석 시리즈 01오는 7월 프랑스 파리에서 2024 하계 올림픽이 열릴 예정입니다. 1924년 파리 올림픽 이후 정확히 100년만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1탄과 2탄으로 나누어 파리 올림픽 관련 글로벌 소셜 리스닝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1탄은 파리 올림픽...
Admin4월 30일Brandwatch AI 서포터 Iris를 소개합니다.Welcome to Brandwatch’s AI Iris는 Brandwatch의 AI입니다. 최첨단 AI 모델로서 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ris의 대화 통찰력은 OpenAI GPT(ChatGPT & LLM)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