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9월 25일데이터 분석가라면 알아두어야할 소셜 미디어 용어 64가지 😎소셜 미디어 용어 때문에 혼란을 겪고 계신가요? 소셜리스닝과 소셜미디어 모니터링의 정의는 어떻게 다를까? 전환율과 도달율의 실제 차이점은 무엇일까? CPC, CVR, CTR, PPC 같은 약어가 너무 많고 헷갈려! 위와같은 고민을...
Admin9월 6일넷플릭스 <더 인플루언서> 실제 온라인 언급량 순위 공개!화제의 프로그램 ‘ 더 인플루언서 ’에서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측정하여 순위를 매깁니다. 구독자 수, 좋아요 수, 댓글 수 등 인플루언서의 성과를 측정하는 주요 지표들을 활용하는데요. 이러한 지표만큼 중요한 것이 온라인에서의...
Admin8월 29일[MarTech Breakthrough Awards 2024] 🏆 브랜드워치, 최고의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로 선정What is the MarTech Breakthrough Awards? MarTech Breakthrough Awards 로고 MarTech Breakthrough Awards는 마케팅, 광고, 및 판매 기술(MarTech) 산업에서 뛰어난...
Admin8월 21일🕶️브랜드의 게임 체인저, 2024 핫한 '소셜 리스닝 툴' 살펴보기소셜 리스닝 툴(Social Listening Tool)이 브랜드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다면?? 소셜 리스닝이란 온라인 상에서 이뤄지는 브랜드와 경쟁사에 대한 VoC(Voice of Customer)을 살펴보는것을 말합니다. 소셜 리스닝이란...
Admin7월 24일Q:불닭볶음면, 왜 인기있는거야? AI:그건말이죠.. [AI가 분석해준 해외 SNS, 커뮤니티 반응!]지난 6월, 덴마크에서 불닭볶음면 제품 중 일부가 너무 맵다는 이유로 리콜 조치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조치는 불닭볶음면을 더욱 ‘핫‘하게 만들었는데요. 실제로 리콜 결정이 내려진 다음날 불닭볶음면의 온라인 상 언급량은 전일 대비...
Admin7월 10일📷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 : 브랜드와 소비자 행동의 숨겨진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이미지 분석 기술 🤳온라인 이미지 분석의 선두주자, 브랜드워치(Brandwatch) 소셜 미디어에서는 매일 30억 개 이상의 이미지가 공유됩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게시합니다. 브랜드 로고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직접...
Admin6월 26일[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 브랜드워치는 글로벌 SNS플랫폼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왔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The front page of the Internet" 이라고 불리우는 온라인 대화의 중심지, 레딧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공식 파트너사만이 누릴 수 있는...
Admin6월 11일소셜 리스닝도 AI시대! 자동으로 인사이트를 생성해주는 Synthesio GenAI💫"방대한 데이터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분석해야하나요?"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어떻게 뽑아야하나요?" 소셜 리스닝 분석을 진행하면서 늘 고객분들로부터 받는 질문입니다. 그동안 Synthesio의 파트너사인 저희가 고객분들이 유의미한...
Admin6월 7일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Admin5월 31일아직도 버즈량만 분석하시나요? 반응량, 노출량 등 다양한 소셜 인덱스도 고려해야 진정한 소셜리스닝!The Social Index 아직도 온라인 버즈량으로만 브랜드를 평가하시나요?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분석하고 산업 전반의 현황을 더욱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워치는 명확하고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Men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