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10월 31일[Brandwatch] 설치형 데이터 시각화 도구 Vizia(비지아)를 소개합니다💡👀 Brandwatch Vizia가 무엇인가요? Brandwatch는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셜 리스닝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BCR, 🌟소셜 미디어를 한번에 통합해 분석할 수 있는 SMM, 🌟콘텐츠 트렌드와 경쟁사 분석에...
Admin10월 7일[Brandwatch] 비즈니스 효율 UP! 자동화 리포트(Automated reports)로 정기 보고를 더욱 쉽게!매번 수기로 보고서를 작성한 당신에게 자유를 드려요😉 소셜 데이터에 대한 정기 보고서는 브랜드의 소셜 성과를 평가하고, 어떠한 가치를 창출하는지 증명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작성하는 건...
Admin9월 25일데이터 분석가라면 알아두어야할 소셜 미디어 용어 64가지 😎소셜 미디어 용어 때문에 혼란을 겪고 계신가요? 소셜리스닝과 소셜미디어 모니터링의 정의는 어떻게 다를까? 전환율과 도달율의 실제 차이점은 무엇일까? CPC, CVR, CTR, PPC 같은 약어가 너무 많고 헷갈려! 위와같은 고민을...
Admin8월 21일🕶️브랜드의 게임 체인저, 2024 핫한 '소셜 리스닝 툴' 살펴보기소셜 리스닝 툴(Social Listening Tool)이 브랜드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다면?? 소셜 리스닝이란 온라인 상에서 이뤄지는 브랜드와 경쟁사에 대한 VoC(Voice of Customer)을 살펴보는것을 말합니다. 소셜 리스닝이란...
Admin8월 13일📺 브랜드워치로 방송데이터 살펴보기 : Social data from TV & Radio방송데이터까지 섭렵한 브랜드워치(Brandwatch) 이제 브랜드워치에서 TV & 라디오 데이터인 Broadcast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워치는 TVEyes와의 통합을 통해 TV 및 라디오에서 브랜드, 제품, 경쟁사 등의 주제를...
Admin7월 10일📷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 : 브랜드와 소비자 행동의 숨겨진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이미지 분석 기술 🤳온라인 이미지 분석의 선두주자, 브랜드워치(Brandwatch) 소셜 미디어에서는 매일 30억 개 이상의 이미지가 공유됩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게시합니다. 브랜드 로고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직접...
Admin7월 1일[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X(엑스, 구 트위터) 편2022년,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440억 달러(약 58조 5000억원)에 인수하면서 아주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었죠. 2023년, 트위터의 회사명은 X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트에는 X(구 트위터)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X의 공식...
Admin6월 26일[Brandwatch Offical Partner] 공식파트너십 레딧(Reddit) 편 브랜드워치는 글로벌 SNS플랫폼들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왔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The front page of the Internet" 이라고 불리우는 온라인 대화의 중심지, 레딧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공식 파트너사만이 누릴 수 있는...
Admin6월 7일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Admin5월 31일아직도 버즈량만 분석하시나요? 반응량, 노출량 등 다양한 소셜 인덱스도 고려해야 진정한 소셜리스닝!The Social Index 아직도 온라인 버즈량으로만 브랜드를 평가하시나요?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분석하고 산업 전반의 현황을 더욱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워치는 명확하고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Men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