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in10월 31일[Brandwatch] 설치형 데이터 시각화 도구 Vizia(비지아)를 소개합니다💡👀 Brandwatch Vizia가 무엇인가요? Brandwatch는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셜 리스닝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BCR, 🌟소셜 미디어를 한번에 통합해 분석할 수 있는 SMM, 🌟콘텐츠 트렌드와 경쟁사 분석에...
Admin10월 7일[Brandwatch] 비즈니스 효율 UP! 자동화 리포트(Automated reports)로 정기 보고를 더욱 쉽게!매번 수기로 보고서를 작성한 당신에게 자유를 드려요😉 소셜 데이터에 대한 정기 보고서는 브랜드의 소셜 성과를 평가하고, 어떠한 가치를 창출하는지 증명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작성하는 건...
Admin8월 19일🦄 2024년, 전 세계 인스타그램 좋아요가 가장 많은 게시글은 무엇일까요?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상위 20개의 포스트는 무엇일까요? 페이스북, 유튜브, 와츠앱에 이어 세계에서 네번 째로 사용자가 많은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은 월간 사용자가 약 14억 명 에 달할 만큼 그 위상이 대단합니다. ...
Admin8월 13일📺 브랜드워치로 방송데이터 살펴보기 : Social data from TV & Radio방송데이터까지 섭렵한 브랜드워치(Brandwatch) 이제 브랜드워치에서 TV & 라디오 데이터인 Broadcast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워치는 TVEyes와의 통합을 통해 TV 및 라디오에서 브랜드, 제품, 경쟁사 등의 주제를...
Admin7월 10일📷 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 : 브랜드와 소비자 행동의 숨겨진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이미지 분석 기술 🤳온라인 이미지 분석의 선두주자, 브랜드워치(Brandwatch) 소셜 미디어에서는 매일 30억 개 이상의 이미지가 공유됩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사진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의견을 게시합니다. 브랜드 로고나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직접...
Admin6월 13일🦄 2024년, 전 세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가장 많은 사람은 누구일까요?인스타그램의 거인들: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상위 20명은 누구? 페이스북, 유튜브, 와츠앱에 이어 세계에서 네번 째로 사용자가 많은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은 월간 사용자가 약 14억 명에 달할 만큼 그 위상이 대단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Admin6월 7일에미레이트항공 Vs. 아디다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서 더 많은 노출을 얻은 스폰서는? 이미지 인사이트가 그 정답을 말해줍니다.브랜드워치 이미지 인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인사이트는 크게 로고감지와 이미지컨텐츠 분석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고 감지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알고 계시나요? 당신의 브랜드의 로고가 포함된...
Admin5월 31일아직도 버즈량만 분석하시나요? 반응량, 노출량 등 다양한 소셜 인덱스도 고려해야 진정한 소셜리스닝!The Social Index 아직도 온라인 버즈량으로만 브랜드를 평가하시나요?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을 분석하고 산업 전반의 현황을 더욱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브랜드워치는 명확하고 다양한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Mention...
Admin4월 30일Brandwatch AI 서포터 Iris를 소개합니다.Welcome to Brandwatch’s AI Iris는 Brandwatch의 AI입니다. 최첨단 AI 모델로서 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ris의 대화 통찰력은 OpenAI GPT(ChatGPT & LLM)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