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ur History

이미지 제공: ricardo frantz

우리는 “왜 디센트릭인가?“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사들의 기대치를 넘어서고자 우리는 항상 준비하고 약속된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이자 조언자로서 고객사의 디지털 여정을 함께 합니다.

우리는 “왜 디센트릭인가?“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사들의 기대치를 넘어서고자 우리는 항상 준비하고 약속된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파트너이자 조언자로서 고객사의 디지털 여정을 함께 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구성하는 비전, 사고, 기술 그리고 리더십은 항상 그대로입니다.

2024

주식회사 디센트릭 설립

​에스엠투네트웍스에서  디지털비즈니스 부문 분리

(Salesforce 및 Social Listening & Analytics 부문)

2023

영국 Brandwatch 파트너십 체결

​(소셜미디어매니지먼트 분야로 사업 확장)

2021

Salesforce Marketing Cloud 사업 진출

​(마케팅 자동화 및 CDP 사업 진출)

2014

프랑스 Synthesio 파트너십 체결

(Social Listening & Analytics 사업 확장)

2012

(주)삼화페인트공업 계열사 편입

미국 Salesforce 공식 파트너십 체결

​(Salesforce Cloud & Radian6) *소셜 리스닝 및 분석 사업 시작

2009

(주)에스엠투네트웍스 설립

​(코아네트에서 분리)

1999

(주)삼화페인트공업 전산실 독립

​(주)코아네트 편입

이미지 제공: Codioful (Formerly Gradienta)

데이터와 마케팅 기술이 만나 브랜드 성과를 어떻게 혁신할 수 있는지, 지금 문의해 보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