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카페 스타벅스! 우리나라에서만 작년 한 해 1조 9284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카페 중 매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런 스타벅스 하면 떠오르는 것이 있죠? 바로 #감성샷 입니다. 특유의 로고와 다양한 시즌 음료로 많은 사람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단골 사진으로 올라오곤 하죠. 그렇다면 스타벅스는 과연 어느 나라에서 가장 활발히 언급될까요? 다른 나라에서도 스타벅스는 감성샷으로 활용될까요? 신디지오 리포트와 시그널즈 기능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나라별 차이가 한눈에 보여서 더욱 흥미로웠던 스타벅스의 소셜 데이터였습니다. 소개해드린 내용 외에도 정서 분석, Top Keyword, 인플루언서 등 더욱더 많은 항목들을 리포트 Full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 리포트는 신디지오의 리포트, 시그널즈 기능으로 뚝딱 만들었다는 사실! 더욱 자세한 내용을 Full 리포트에서 확인해보세요 :)
리포트 다운로드 : 클릭
신디지오 블로그 가기 : 클릭
Comments